통합 검색어 입력폼

요즘 가장 핫한 동네 망원동의 리얼 핫플레이스들

조회수 2017. 7. 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핫해도 너무 핫한! 망원동을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일명 망리단길로 불리는 핫한 동네
망원동에 대해서 차근차근 다 알려줄게요!
출처: ⓒnaverblog_주옥
이제는 망원동 터줏대감으로 불러도 될 것같은 망원동의 핫플레이스! 매장에서밖에 먹을 수 없는 녹차파운드케익과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까눌레를 파는 곳이에요. 덕분에 이미 이 곳은 빵순이들의 성지!
출처: ⓒinstagram_도쿄빙수
지구 상에서 가장 맛있는 빙수가 있는 일본식 빙수집 도쿄빙수. 사장님께서 돌아다니며 맛본 맛있는 빙수를 참고해 메뉴들을 만드신다고 해요.
출처: ⓒnaverblog_주옥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서촌의 키오스크가 망원동 어쩌다 가게에 나타났어요! 프렌치토스트는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 헷갈릴 만큼 순식간에 사라지는 그런 맛이고요. 진짜 토스트 때문에라도 꼭 가봐야 하는 키오스크!
출처: ⓒnaverblog_주옥
고즈넉한 망원동과 잘 어울리는 호시절. 가게 곳곳에 있는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카페 이름과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는 공간! 다들 극찬하는 죠리퐁 스무디를 꼭 먹어봐요!
출처: ⓒinstagram_소쿠리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망원동의 작은 상점 소쿠리! 여러 작가들의 상품들과 매력적인 소품들을 만날 수 있어요. 꼭 옛날로 돌아간 것만 같은 느낌의 가게예요. 망원동에 가면 방앗간 드나들듯 지나칠 수 없는 곳이니 참고해요!
출처: ⓒnaverblog_김민트
망원동의 핫해도 너무 핫한 인생 파스타 맛집 코브라 파스타 클럽. 예약을 필히 하고 가야만 하는 곳이에요. 이 곳의 가브라스 파스타는 몇 번을 도전해서라도 꼭 먹어야 하는 그런 맛이에요!!
출처: ⓒnaverblog_주옥
망원정은 여러 사람들이 모여 함께 가게를 운영해가는 방식을 가진 곳이에요. 작고 사랑스러운 공간에서 여러 공간이 운영된다는 게 정말 신기할 뿐이죠. 매주 바뀌는 디저트와 짜이를 먹으러 가봐요!
출처: ⓒinstagram_복덕방
망원동의 작은 한식주점 복덕방이에요. 매력적인 가게에서 즐기는 한식안주와 우리 전통주 맛은 ♡. 복순도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별미!! 망원동에서 만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