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올가을, 겨울 유행하는 아이템 다 알려줌

조회수 2019. 8. 25.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장 핫 한 컬러, 레드 & 퍼플

출처: IMAXTREE.COM

2019 S/S 트렌드를 주름 잡은 컬러는 코랄. 그렇다면 다가올 F/W의 컬러는? 바로 레드와 퍼플 계열이다. 둘의 공통점은 고혹적인 매력. 시크하고 관능적인 무드를 원한다면 레드를, 러블리하거나 우아한 여인이 되고 싶다면 퍼플을 선택할 것. 레드를 좀 더 웨어러블하게 즐기고 싶다면 살짝 톤 다운된 컬러와 레더 소재를 기억하자. 퍼플 컬러는 톤 온 톤 스타일링이 베스트. 페이턴트 등 반짝이는 소재와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

소재에 주목! 무통 & 트위드

출처: IMAXTREE.COM

이번 시즌 아우터 쇼핑 리스트를 짤 때는 무통과 트위드 소재를 기억할 것. 따뜻한 것은 기본에 레트로 무드가 하나로도 힙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까지 더할 수 있다. 하이 브랜드는 어떻게 소화했을까? 펜디는 자칫 딱딱하거나 심플할 수 있는 무채색 룩에 비비드 한 무통 재킷을 매치했고, 샤넬은 하운드투스와 격자무늬를 믹스 매치해 설원 위의 우아한 여인을 완성했다.

우아한 체형커버, 케이프 & 벨트

출처: IMAXTREE.COM

코트나 재킷을 선택할 때는 '클래식' 과 '레이디 라이크'를 기억하라. 키 아이템은 케이프 코트와 벨티드 재킷. 케이프 코트는 크고 길게 뻗은 맥시멀 한 디자인을 선택해볼 것. 온몸을 따뜻하게 감싸줄 뿐만 아니라 체형 커버는 물론, 코트나 레더 재킷 같은 다른 아우터와 레이어링 하기도 좋다. 허리 라인을 강조한 벨티드 재킷은 하의와 톤을 맞춰 세트로 연출하면 한층 슬림 해 보이는 효과. 물론 가지고 있는 아우터에 벨트를 매치해도 충분하다.

프레피 & 글램, 신 복고 트렌드

출처: IMAXTREE.COM

이번에도 어김없이 레트로 트렌드가 탄생했다. 7~80년대를 떠올리게 하는 캐주얼한 프레피와 글램 한 디스코 룩이 그 주인공.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런웨이에선 명문 사립 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 같은 모델이 걸어 나왔다. 오렌지와 브라운 톤을 메인으로 경쾌한 무드를 완성한 것이 특징. 마이클 코어스는 메탈릭 한 드레스로 디스코 퀸을 선보였고 생 로랑은 어두운 런웨이를 네온 아이템으로 밝혀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것만 있으면 옷 안사도됨. 가성비 최고의 소품 공개!

▼▼ 아래 이미지 클릭! ▼▼

출처: IMAXTREE.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